지닝지닌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5
오늘은 얼큰한 어묵탕이 먹고 싶어가지고 배추랑 가득 넣어가지고 이렇게 만들었어요. 사진으로 보기에는 많이 맵진 않지만 청양 고추를 많이 넣으니까. 너무 칼칼하고. 매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느끼한 어제의 속쓰림이 싹 다 내려가는 기분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