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뿅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이뿅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이뿅
리뷰4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2
어제 선물 받읃 던킨도너츠를 간식으로 먹었다. 너무 달아서 혈당이 걱정 되지만 어쩌다 한번이라 맛있게 먹었다. 폭신폭신하니 맛있다.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별이뿅
리뷰41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