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오뚜기 삼겹살 양파절임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오뚜기 삼겹살 양파절임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갈비집에서 양파절임이랑 고기를 함께 먹었다. 잘 구워진 갈비는 육즙이 가득하고 고소한 맛이 정말 좋았고, 새콤아삭한 양파절임이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줘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고기 한점에 양파절임을 곁들여 먹으니 감칠맛이 살아나 계속 손이 갔다. 든든하게 먹고 이야기 나누며 즐긴 외식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0kcal
오뚜기삼겹살 양파절임소스
5.0(리뷰 49개)
·식단기록1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