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저녁 메뉴로 콩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직접 만드는 콩물에 얇은 소면을 5분 정도 끓이고 차가운 물에 깨끗하게 씻은 다음 국물에 얼음 몇 조각 동동 끓인 다음에 함께 먹었어요. 곡물에 소금과 설탕으로 달달하게 간을 했더니 정말 고소하고 맛있네요. 소면 자체도 약간 단맛이 나는 것 같아서 파는 거 이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