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양상추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5.25
오늘 야채를 많이 못 먹은 것 같아서 냉장고를 뒤져보다가 양상추가 있길래 씻어서 먹었습니다.
마침 아삭 고추도 있어서 같이 씻어서 가위로 쫑쫑 잘라 먹었네요.
양상추는 잎이 얇고 부드러워서 아무 소스도 가미하지 않고 그냘 먹어도 식감도 좋고 맛있는 것 같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