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5
따분한 주말에 딱히 먹고싶은게 생각나지 않아 메뉴추천을 받아 볶음우동을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진한 간장 베이스의 맛이 상당히 짭쪼름한 맛이었고 돼지고기와 야채는 양배추 숙주가 들어가 있어 조합이 좋았습니다. 다만 나트륨이 많아 짠편이라 물을 많이 먹게 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