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처사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무심처사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무심처사
리뷰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창원시 반송시장에 있는 칼국수골목에서 먹는 반송칼국수입니다. 별다른 반찬없이 먹어도 맛있어요.
진하게 우려낸 멸치육수만으로도 깊은 맛이 느껴지는 일품입니다. 자주 먹어도 또 생각나는 별미입니다. 찬바람 불면 뜨끈한 국물이 절로 생각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