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대장님의 마라샹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각대장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각대장
리뷰29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마라샹궈 먹었음
마라 싫어해서 안먹는데 친구따라 먹음
화한맛도 매운맛도 싫어해서 잘 안먹음
그래서 조금만 먹음
좀 맵긴해도 청경채랑 버섯 많이 먹음
중국잡채는 넓어서 우리 나라 잡채랑은 또다른 식감이 있음
해산물 뭔지 모르지만 얇게 저며 식감 좋았음
#일반식 #저녁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