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리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리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리
리뷰21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5
오늘은 대체공휴일 가족이 다 집에 있고 날씨도 덤고해서 몸에 좋은 건강한 음식 서리태콩국수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서리태 콩을 께끗이 시서 물을 적당히 부어 30분 정도 쌀마 정수기물을 부어 믹서기에갈아 소금간을하고 국수를 쌀마 콩국수와 먹어요 고소하고 쫄깃하며 맛있어요 온 가족이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