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ini09님의 하림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Gigini09님의 하림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igini09
리뷰320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5
식단할때 먹으려고 사 봄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고소한 빵 향이 먼저 올라오고 한입 먹으면 닭가슴살 소시지가 탱글하게 씹히면서 담백한 육즙과 짭짤한 감칠맛이 은근하게 퍼지는 구조임 일반 핫도그보다 느끼함이 덜한 편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고 끝맛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편
#일반식 #점심

1인분(90g)
235kcal
하림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5.0(리뷰 3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