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마라샹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점심으로 친구들과 먹은 마라샹궈다.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인 마라맛이 호불호가 갈릴수가 있지만 마라의 매콤하면서도 얼얼한 맛이 스트레스를 풀기에 좋아서 맛있게 먹었다. 토핑으로 들어간 다양한 식재로도 각자의 식감과 맛이 다 달라서 먹을때마다 새로운 요리를 먹는거 같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