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ini09님의 노브랜드버거 메가바이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Gigini09님의 노브랜드버거 메가바이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igini09
리뷰320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25
매장에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한입 먹으면 바삭한 패티 식감이 먼저 올라오고 치즈와 소스의 짭짤한 감칠맛이 같이 퍼지면서 전체적으로 묵직한 풍미가 이어지는 구조임 번도 부드럽게 눌리면서 재료 맛을 잘 잡아주는 편이라 한 입 한 입 존재감이 확실한 타입
#일반식 #점심

1인분(223g)
658kcal
노브랜드버거메가바이트
4.9(리뷰 10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