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니줌마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니줌마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니줌마
리뷰29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따끈한 국물에 담긴 꼬치어묵을 먹었는데 한입 먹자마자 속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어묵이 국물 맛을 가득 머금고 있어서 정말 맛있었네요. 국물은 진하고 시원해서 어묵이랑 같이 먹으니 더 잘 어울렸고, 추억의 분식집 감성도 느껴졌어요. 꼬치에 꽂힌 어묵을 하나씩 빼먹는 재미까지 있어서 간단하지만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간식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