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양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5
양갈비 입니다. 갈비뼈에 붙어 있는 부드럽고 연한 살코기와 고소한 지방의 비율이 가장 완벽하여, 양고기 부위 중 단연 최고의 풍미와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민트젤리를 곁드리면 좋지만 저는 머스타드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굳굳 맛잇어여
#일반식 #점심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