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명태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명태조림을 먹었어요. 명태조림 위에 파채가 올라가 있었어요. 파향이 나서 명태의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고 오히려 향긋한 냄새가 났어요. 간장을 기본으로 양념을 하고 고추가루를 넣은 것 같은데 매우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간이 잘 맞고 맵기도 살짝 매콤한 정도라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