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어제는 간식으로 가족들이 햄버거를 조금사와가지고 먹어보라고 하길래 반의 반조각만 먹어주었습니다. 저는 불고기가 들어가있는 불고기버거를 조금먹어주었는데요. 맛이 생각보다 좋아서 더 먹고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참아주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49g)
576kcal
GS25불고기버거
4.8(리뷰 20개)
·식단기록1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