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루즈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루즈
리뷰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6
점심으로 가족과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롯데리아에 런치 할인을 해서 새우버거 세트를 먹었습니다. 새우버거가 정말 바삭하고 아내는 촉촉하고 야채가 많이 들어 있어서 마요네즈 소스와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과 제로콜라도 같이 먹으니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