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구운가지버섯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구운가지버섯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샐러드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구운 야채를 이렇게 볶아가지고 얹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샐러드가 시원한 음식이긴 한데 이렇게 구운 야채를 같이 먹으면 따뜻하게 소화도 잘 되고 포만감도 있고 괜찮은거 같아요. 다 수분이 많아서 몸에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0kcal
구운가지버섯 샐러드
4.9(리뷰 8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