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짱이야님의 미소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짱이야님의 미소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짱이야
리뷰16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6
미소된장국입니다 동결건조 만들어진 거라 물 끓여서 붓기만 하면 완성되네요 1분 후 저어 먹으면 끓인 국처럼 완전 맛나요 국물 필요한 음식 먹을 때 하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미역이랑 유부 파까지 들어 있어서 건더기 맛도 느낄 수 있네요 필수템임다
#일반식 #점심

1컵(240g)
84kcal
미소된장국
4.8(리뷰 14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