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킹크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짜지도 않고 살이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 너무 맛있는 킹크랩이에요. 비싸서 자주 먹을 수 없다는게 슬프네요. 게 전용 가위로 손질을 해도 여러개를 먹다보니 손가락이 아프고 게살만 쏙 바르는게 어렵네요..집게발쪽 다리가 살이 많아서 먹는 맛이 나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