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자고82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빼자고82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자고82
리뷰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요즘 텃밭을 하고 있어서 직접 키운 야채예요.
훈제계란은 밥통에 삶아서 냉장고에 넣어 놓고 바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야채 자르고 계란 자르고 올르브유 발사막식초 후추갈갈 끝~~~
생각보다 든든하고 간단하고 너무 맛있어요..
올 여름은 날씬하고 건강하게 지내봐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10g)
295kcal
HEYROO계란샐러드
4.8(리뷰 5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