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9742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9742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9742
리뷰27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6
촉촉한 빵 사이에 마시멜로와 초코가 잘 어우러져 있어서 달달하게 즐기기 좋은 초코파이입니다. 어릴 때 먹던 익숙한 맛이라 더 반갑게 느껴졌고, 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으니 간식으로 딱 좋았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해서 기분전환용으로도 만족스러웠고 당이부족할때도 꼭 찾게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