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쓱에서 파프리카를 주문하여 파프리카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어요. 파프리카가 아주 싱싱하여서 싱그럽고 달콤하며 아삭아삭하여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로메인과 삶은 병아리콩을 곁들여서 먹으니 밤맛이 나는 병아리콩의 고소한 맛이 파프리카의 상큼하고 달콤함과 어우러져 더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