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도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성도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성도
리뷰2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6
칼국수 요리를 했어요
마트에서 칼국수 원면을 구매해서 가스렌지에
서 요리를 했어요
먼저 생수를 냄비에 끊였어요
칼국수 원면을 찬물에 담가서 전분을 가볍게 씻어내고 끓는물에 넣었어요
양념은 따로하지않고 묶은김치를 잘게 썰어서
간을 맟추었어요
생각보다 물이 부족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