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유부가 달달짭짤해서 밥이랑 잘 어울렸고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아.!
안에 밥도 촉촉한 편이라 퍽퍽하지 않았습니다아.!
초밥 사이에 하나씩 먹으니까 입가심 느낌도 나서 괜찮았습니다아.!
자극적이지 않아서 편하게 먹기 괜찮았습니다아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