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미소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미소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따뜻해서 초밥 먹다가 같이 마시기 좋았습니다아.!
짭짤하면서 구수한 맛이라 무난하게 잘 넘어갔어요오.!
건더기도 은근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아.!
입안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라 잘 어울렸습니다아.!
추천해요오.!
#일반식 #저녁

1컵(240g)
84kcal
미소된장국
4.8(리뷰 14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