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7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영종도 장원갑 에서 샤브 칼국수 먹었어요
버섯 미나리 다 건져 먹고 마지막에 칼국수 넣어 먹었는데 맛있네요
얼큰한 국물이라 더 맛있었어요
얇은 고기의 담백함과
버섯·배추·미나리의 향긋함
칼국수가 육수를 흡수해 진하고 쫄깃한 맛이 너무 좋네요
간장 와사비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