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즤니님의 베니건스 (Bennigans) 고구마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즤니님의 베니건스 (Bennigans) 고구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즤니
리뷰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샐러드 드레싱이 늘 물려서 새로운 맛이 필요했어요. 그런데 고구마무스가 들어있어서 달달하니 먹기 좋네요. 그냥 오리엔탈소스나 드레싱소스보다 먹기 편한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먹을 의향있어요. 고구마는 잘 안먹게되는데 고구마무스는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0kcal
베니건스 (Bennigans)고구마샐러드
5.0(리뷰 2개)
·식단기록1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