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6
오늘 점심에 밥반찬으로 멸치볶음을 먹었습니다. 멸치가 뼈건강에 좋다고해서 많이 챙겨 먹는 밥반찬 입니다. 지인분이 해주신건데 호두를 넣고 물엿을 넣어서 하셨다고 하는데 맛이 엄청 고소하고 달달하니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