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님의 양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w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
리뷰20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노릇하게 구워진 양갈비는 잡내 없이 담백하고 풍미가 정말 뛰어났어요. 겉은 바삭하게 익고 속은 촉촉해 육즙이 가득 느껴졌으며,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살아났습니다. 허브 향과 양념의 조화도 훌륭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함께 곁들인 소스와 채소가 맛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줬어요. 특별한 날 분위기 있게 즐기기 좋은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