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6
콩국수는 진한 콩국물이 정말 고소해서 먹는 내내 만족스러웠어요. 국물이 너무 묽지 않고 걸쭉한 편이라 면이랑 잘 어울렸고, 한입 먹을 때마다 담백한 맛이 은근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면도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고, 시원하게 먹으니까 더운 날씨에 딱이었어요. 저는 소금 살짝 넣어서 먹었는데 콩 본연의 고소한 맛이 더 살아나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자극적인 음식은 아닌데 이상하게 계속 손이 가는 맛이라 한 그릇 금방 비웠고, 먹고 나서도 속이 편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