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빠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집콕중인데 아이들이 오더니 외식하자한다.
망서림없이 오케이이다.각자 다른 메뉴를 주문해 같이 먹으니 차암 좋다.난 식감이 중요하기에 빠네를 주문해 먹었는데 두툼한 면이 식감이 내겐 딱 좋았다.
쫄깃쫄깃한게소스까지 맛 있어서 마싯게 잘 먹었다.
역시 선택을 잘 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