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꽁치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꽁치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꽁치조림은 양념이 꽁치에 진하게 배어 있어서 밥반찬으로 정말 잘 어울렸어요. 꽁치살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살아 있었고, 무까지 양념이 잘 스며들어서 같이 먹으니까 훨씬 맛있더라고요. 짭조름하면서도 살짝 칼칼한 양념 덕분에 밥이 계속 들어가는 느낌이었고, 국물에 밥 비벼 먹는 맛도 좋았어요. 생선 특유의 비린 맛도 심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괜찮았고, 집밥 느낌 제대로 나는 든든한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토막(145g)
195kcal
꽁치조림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