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6
삿포로에서 가장 좋아하는 식당인 다루마에서 먹은 양고기구이 칭기스칸입니다. 고급부위, 안심 다 먹어봤지만 그냥 기본으로 시키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양고기는 특유의 냄새도 잘 나지 않고 양파와 잘 구워먹으니까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