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오쿡 그릴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오쿡 그릴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7
식단 관리하려고 샀는데 진짜 맛있네요! 닭가슴살인데도 퍽퍽함 없이 촉촉하고, 은은한 그릴 향까지 나서 질리지 않고 먹기 좋아요. 전자레인지에 쓱 데우기만 하면 든든한 한 끼가 완성되니 조리도 정말 편합니다. 전자레인지에서 꺼내기만 했는데 이렇게 육즙이 장난아닌데 진짜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00g)
102kcal
오쿡그릴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