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03221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03221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03221
리뷰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2
버거중 새우버거를 잴 좋아하는데 바삭하구 씹는 식감이좋아서 자주 먹습니다. 소스를 많이 넣어달라고 친절하게도 해주시고 다른 매장은 잘 안해주시는데... 그래서 이곳 매장에서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