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워니짱님의 육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니워니짱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니워니짱
리뷰11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7
육회는 한입 먹자마자 신선함이 바로 느껴졌어요.
고기가 부드럽게 녹는 식감이라 씹는다기보다 사라지는 느낌에 가깝고, 참기름 향이 고소하게 올라오면서 맛을 확 잡아줬어요.
양념은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해서 고기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고 잘 살려주고 마늘만 썰어넣었는데 질리지않도록 도와줘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야식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