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샐러드미인 고구마샐러드골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샐러드미인 고구마샐러드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7
조개구이 식당에서 나온 고구마샐러드 반찬입니다. 삶은 고구마를 으깨서 콘옥수수와 섞어주면 끝이에요. 고구마 자체가 달달하기 때문에 따로 양념이 필요 없지만 생크림이나 우유를 넣어주면 더 부드럽게 완성되요. 고구마 샐러드만 먹어도 뒷맛이 깔끔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34kcal
샐러드미인고구마샐러드골드
4.6(리뷰 7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