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주의적자본주의자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도주의적자본주의자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도주의적자본주의자
리뷰12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하면서도 달콤짭짤한 유부의 맛이 밥과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습니다. 유부의 촉촉한 식감과 새콤한 초밥 밥이 조화를 이루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간단한 식사나 간식으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속재료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질리지 않았으며, 깔끔하면서도 든든한 느낌이 들어 자주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