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훈제오리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훈제오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7
오늘은 아침 반찬으로 훈제오리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훈제오리는 영양도 많고 자주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라서 먹을 기회가 있을때 먹어두어야 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여러 야채를 많이 곁들여서 먹으니 영양 바란스도 좋고 맛도 좋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10g)
450kcal
훈제오리 샐러드
4.7(리뷰 31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