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팥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팥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5.27
팥칼국수 끊여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팥을 삶아서 믹서기에 갈았어요.
팥국물에 물을 조금더 붓고 칼국수를 넣어서 끊이면 됩니다.
소금이나 설탕으로 간을 해서 먹으면 된답니다.
소금을 적당량 넣어서 휘휘 저어서 먹으면 고소하고 아주 맛있어요.
별미로 한번씩 먹는 팥칼국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팥칼국수
4.8(리뷰 28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