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명태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명태껍데기조림을 주문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조리 없이 바로 꺼내 먹을 수 있어서 바쁜 시간에도 간편하게 먹기 딱 좋네요. 식감이 아주 꼬들꼬들하면서도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양념도 너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매콤달콤하게 간이 딱 맞아서 밥반찬으로 훌륭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