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476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476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476
리뷰2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비오는날 외래 병원 진료 마치고 늦은 점심으로 땡기는 갈국수집 찾아 혼 밥 간단히 해결
고명에 향기로운 쑥갓과 부추 긴호박에 당근 조미김을 얹은 담백한 육수에 깔끔한 맛이 좋았고
면발도 부드럽고 식감도 좋았다 밀면 전문 상호지만 칼국수도 꽤 인기 유부채도 들어있어 약간의 단백질 섭취도 ~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