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오늘 교촌 레드콤보를 먹었는데~ 역시 교촌은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진짜 좋은거같아요. 레드소스가 맵긴한데 엄청 자극적인 느낌은 아니라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ㅋㅋ 닭도 촉촉해서 퍽퍽한 부위 잘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맥주랑 같이 먹으니까 완전 찰떡이었어요. 은근 매워서 먹다보니 콜라 계속 찾게되긴햇네요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