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강백호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천강백호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천강백호
리뷰3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두부조림해먹었어요 두부사서 크기에맞춰자르고 양념장먼저만듭니다 물조금 고추가루 다진마늘 간장 설탕 참기름 넣으면끝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약불에 두부올립니다 앞뒤로살짝익힌뒤 양념장넣고보글보글끓이면완성됩니다너무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