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u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mou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mou
리뷰9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7
오랜만에 볶음우동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가쓰오부시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감칠맛이 예술이더라구요 위에 올라간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 맛있게 비벼먹었어요 약간 칼로리 걱정은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요 다음에 또 먹을거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