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어렸을 때부터 즐겨먹던 오리온 초코파이에요. 퐁신퐁신한 마시멜로우와 겉을 감싸는 촉촉한 빵과 초코코팅. 하나로도 당충전이 되는 달콤한 맛입니다. 1개에 171kcal이고 포화지방도 높아서 적당히 먹는 게 좋아요. 피곤한 오후에 커피와 아주 잘어울려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