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7
두부조림은 부드러운 두부에 짭조름하고 매콤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촉촉한 식감과 함께 은은한 감칠맛이 살아 있었고,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 밥과 함께 먹기 딱 좋았습니다. 한입 먹을수록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