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7
이런걸 샐러드빵이라고 하나요? 옛날식 버전의 샐러드빵인가봐요. 바삭하게 튀겨진 고로케 안에 채썬 양배추가 가득 들어가고 얇게 썬 오이 하나 툭 들어가 있어요. 유튜브에서 맛있다고 해서 늘 궁금하던 맛이었어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한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g)
258kcal
송사부수제쌀고로케야채샐러드빵
4.9(리뷰 1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