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5473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5473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5473
리뷰2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고소한 콩국물이 진하고 부드러워서 첫입부터 시원하게 넘어갑니다. 면도 탱글탱글하고 오이 고명이 산뜻함을 더해줘 느끼하지 않아요. 담백하면서도 든든해서 더운 날 먹기 딱 좋은 콩국수였습니다.
강동구에 있는 맛집 식당이었습니다! 강추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